대한항공 날개 달고 미국여자프로골프 제패

신지애 선수, 명품 일등석 타고 세계 골프여제 도전 나선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2/10 [10:13]

대한항공 날개 달고 미국여자프로골프 제패

신지애 선수, 명품 일등석 타고 세계 골프여제 도전 나선다

박소영 | 입력 : 2009/12/10 [10:13]
대한항공이 2009년 lpga 진출 첫 해 신인왕, 상금왕, 다승왕 등 3관왕을 모두 거머쥔 ‘한국 여자 골프의 지존’ 신지애 선수를 2년 연속 후원해, 세계 골프여제 등극을 지원한다. 12월 10일 오전 서울 공항동 본사에서 이종희 총괄사장과 신지애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열어 향후 1년 동안 퍼스트 클래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 연장에 따라 신지애 선수는 2010년 11월까지 대회 참가를 위해 대한항공을 이용할 경우 퍼스트 클래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와 코치의 경우에는 연간 12회에 한해 프레스티지석이 제공된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8년 11월 lpga 신지애 선수와 이와 같은 내용으로 후원 협약을 맺은 바 있다.

대한항공은 스포츠, 문화 예술, 사회봉사, 학술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으로 국민들의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유명 인사들을 선정∙평가해 조건 없이 후원하는 ‘엑셀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을 운영하고 있다. 

‘엑셀런스 프로그램’에 따라 신지애 선수뿐 아니라 ‘아시아의 거포’ 이승엽 선수를 지난 2006년부터 4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 pga 나상욱 선수, ‘마린 보이’ 박태환 선수 등도 항공권을 후원하고 있다.

대한항공이 후원을 연장한 것은 올해 데뷔한 lpga 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신지애 선수를 격려하고 내년에도 뛰어난 활약으로 올해 아깝게 놓친 ‘올해의 선수상’을 차지해 국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기를 바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대한항공은 lpga 투어를 위해 일년에 수 십 차례씩 세계 각국을 이동하며 순회 경기를 펼쳐야 하는 신지애 선수에게 이번 후원이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신지애 선수가 주로 이용하는 미주노선에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천상의 숲에서 쉬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차세대 명품 일등석인 ‘코스모 스위트’ 등 대한항공의 명품좌석이 운영 중으로 신지애 선수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