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어워드 코리아 2개 부문 수상

아시아나항공, 고객지원분야 최우수상 수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2/11 [17:14]

웹어워드 코리아 2개 부문 수상

아시아나항공, 고객지원분야 최우수상 수상

박소영 | 입력 : 2009/12/11 [17:14]
아시아나항공이 11일 웹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고 방송통신위원회,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웹어워드 코리아2009(web award korea 2009)’에서 쇼핑몰부문 여행/관광분야 대상(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과 고객/지원서비스부문 고객지원분야 최우수상(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을 수상하였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구축/개편된 웹사이트들을 다양한 기준으로 평가하여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로 지난 2004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6회째를 맞고 있다.


아시아나는 디자인, u.i(유저 인터페이스),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분야 40개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아 여행/관광분야 및 고객지원분야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2008년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 및 아시아나웹진 3개 사이트가 대상을 수상하는 등 온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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