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서 뽕잎국수 드셔 보셔요

아시아나, 미주, 유럽, 대양주 10개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이소정 | 기사입력 2009/12/17 [09:30]

기내에서 뽕잎국수 드셔 보셔요

아시아나, 미주, 유럽, 대양주 10개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이소정 | 입력 : 2009/12/17 [09:30]
아시아나항공이 이달18일(금)부터 미주, 유럽, 대양주 10개 노선 비즈니스클래스에 뽕잎국수를 서비스한다. 장거리 구간 (미주/구주/대양주)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탑승객들이 위에 부담이 없는 메뉴를 원한다는 조사 결과에 따라, 저칼로리에 맛도 뛰어난 웰빙음식인 뽕잎국수를 개발해 탑승객들이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뽕잎은 노화를 예방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 등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건강식이자 활동량이 적은 기내환경에 적절한 식재료로써, 아시아나는 오랜 기간에 거쳐 개발한 특수 조리법을 통해 뽕잎국수를 서비스하게 된다.


아시아나는 지난 12월 1일(화)부터 시범 서비스한 뽕잎국수의 호응도가 높음에 따라 장거리노선(미주/구주/대양주)비즈니스클래스에 뽕잎국수를 정식 서비스하게 되었으며 내년부터는 중/단거리노선 등으로의 확대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는 궁중정찬, 영양쌈밥, 도토리묵밥 등 독창적인 한식 웰빙 메뉴를 개발하여 기내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토불이 식재료 및 칼로리가 낮은 조리법을 사용하는 등 특화된 기내 식 메뉴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