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하고 알찬 최신 정보 다양하게

조세운 | 기사입력 2009/12/24 [09:52]

마리아나 관광청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하고 알찬 최신 정보 다양하게

조세운 | 입력 : 2009/12/24 [09:52]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마이크로사이트(www.mymarianas.co.kr/micro)가 올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12월 28일 오픈한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한국인 방문객들의 마리아나 여행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각 테마별 최근 정보로 업데이트 된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총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마이크로사이트에는 마리아나 제도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 탐험 등 다채로운 지역 정보는 물론, 호텔과 레스토랑, dfs를 비롯한 쇼핑센터와 엔터테인먼트 등의 최신 정보가 수록된다.

▲ 마리아나 관광청 마이크로사이트 메인 페이지  

특히, 마리아나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골프 및 야간 투어를 포함한 낭만적인 섬 옵션 투어 등의 정보를 담아 마리아나 제도만의 매력을 알린다. 이와 함께 산호섬에서의 색다른 경험인 스릴 만점의 정글 투어와 몬스터 트럭을 소개하고, 마리아나에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라이프 섹션도 구성해 주요 바, 클럽, 디너쇼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마이크로사이트에는 테마별 마리아나 추천 여행 일정 및 주요 3개섬 (사이판, 티니안, 로타)의 관광지 소개와 개성만점의 ‘퀴즈로 알아보는 나의 여행타입’등의 섹션을 추가해 보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정보 제공에 주력했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앞으로 본 웹사이트의 운영을 통해 마리아나 여행에 대한 보다 풍부하고 알찬 정보 제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마리아나 제도에 관하여
미국 자치령의 마리아나 제도는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 등 3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서 비행으로 약 3.5시간 떨어진 서태평양에 위치,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녀, 친근하고 낙천적인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제도는 가족 여행이나 골프, 수상 스포츠 등 휴식이나 및 모험을 선호하는 다양한 여행층에 이상적이다.
마리아나 관광청 한국어 웹사이트 
www.mymariana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