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이집트 관광 안내지도

고대 유적지 나일강, 홍해 명소, 오아시스등 테마별

조세운 | 기사입력 2009/12/24 [17:30]

한글판, 이집트 관광 안내지도

고대 유적지 나일강, 홍해 명소, 오아시스등 테마별

조세운 | 입력 : 2009/12/24 [17:30]
이집트관광청은 매혹적인 나라 이집트를 여행하는 국내 관광객들을 위해 이집트 관광 안내 지도 한글판을 제작했다.

발행된 지도에는 카이로, 룩소르, 샤름 엘 셰이크 등 유명 관광지의 세부 지도는 물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신전 내부 지도도 포함되어 있어 초보 여행자라도 쉽게 이집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볼거리가 풍부한 이집트를 크게 세가지 테마로 정하여 고대 유적지가 있는 나일강 유역과 해양 스포츠의 명소인 홍해와 시나이, 이집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사막과 오아시스로 분류하였다.

따라서 이집트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선호도에 따라 여행을 계획하여 이집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절한 나침반이 되어 줄 것이다.

또한 이집트 여행시 신전을 방문할 경우 관광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이집트 고대 신들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이미지가 함께 수록되어 있어 이집트 신화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뿐만 아니라 이집트를 비롯한 아랍 국가에서는 상점에 방문했을 때에 가격 표시가 아랍 숫자로 쓰여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국내 관광객들이 현지 여행시 편리하게 참고 할 수 있도록 1~10까지의 아랍 숫자에 대한 정보 또한 표기했다.

이집트관광청은 이번 이집트 관광 안내 지도 한글판 제작을 통해 한국 관광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집트를 여행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국내 관광객들이 이집트를 여행함에 있어 필요한 정보와 긴급 연락처 등을 수록하여 여행 중에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지도는 주요 여행사 및 항공사 등을 통해 배포되었으며 이집트관광청을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시 착불로 안내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이집트정부관광청 한국대표사무소 : 02)2263-2330 / 
www.myegypt.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