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내서비스

국내 최초 국제선 ‘PSP go 렌탈 서비스’ 실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1/12 [11:10]

진에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내서비스

국내 최초 국제선 ‘PSP go 렌탈 서비스’ 실시

박소영 | 입력 : 2010/01/12 [11:10]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협력해 그 동안 국내선에서만 제공하던 ‘psp 렌탈 서비스’를 국제선에서 ‘psp go 렌탈 서비스’로 확대 시행한다. 국내 최초로 국내선 기내에서 ‘psp 대여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진에어는, 최근 인천-방콕노선 취항에 발맞춰 국제선에도 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하는 것. 

국제선에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지난 10월에 런칭한 최신 라인업인 psp go 를 탑재하여 한층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psp go는 16gb 대용량의 플래쉬 메모리가 탑재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psp보다 본체를 더욱 작고 가볍게 만들어 포켓사이즈를 실현한 획기적 제품으로 기내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게임 컨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psp go 렌탈 서비스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인천공항 진에어 체크인 카운터, 그리고 진에어 고객 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으며, 편도 4,000원의 이용요금으로 인천-방콕 기내에서 4시간 정도의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용금액은 유지보수비용을 제외하고 환경 기금으로 조성되어 기부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국내선과 달리 비행시간이 긴 국제선에 psp go 렌탈 서비스를 시행함으로써, 진에어를 이용하는 해외여행객에게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진에어만의 색다른 서비스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타항공사와 더욱 차별화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국제선에서 ‘psp go 렌탈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국제선에서 동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1월 11일~2월 11일 사이에 ‘psp go 렌탈 서비스’를 신청/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psp, 진에어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www.ji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