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선정 ‘올해의 최고 항공사’

혁신적인 프로덕트와 우수한 서비스로 최고 항공사상 수상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1/14 [10:25]

OAG 선정 ‘올해의 최고 항공사’

혁신적인 프로덕트와 우수한 서비스로 최고 항공사상 수상

이소정 | 입력 : 2010/01/14 [10:25]
싱가포르항공은 세계최대의 항공운송정보 제공업체인 oag (official airline guide)로부터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됐다. oag(official airline guide)가 개최한 2009 oag 항공산업 어워드 (oag airline industry awards 2009)에서 싱가포르항공은 혁신적인 프로덕트와 우수한 서비스로 최고 항공사상인 ‘올해의 항공사 (oag airline of the year)’ 상을 7번째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oag 어워드는 런던에 위치한 oag 협회가 주최하는 저명한 상으로서 여행이 잦은 전세계의 비즈니스 여행객 등을 대상으로 매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이번 oag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 항공사 (best airline based in asia), 최고 유럽-아시아/호주 항공사 (best europe to asia/australasia airline) 그리고 최고 태평양노선 항공사 (best transpacific airline) 부문에서도 정상을 차지해 그 명성을 날렸다.

싱가포르항공은 지난해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콩드 나스트 트래블러 (conde nast traveler, us)로부터 ‘최고 글로벌 항공사’로 21년째 연속 선정됐으며, 미국 여행 전문지 트래블앤레저 (travel & leisure)로부터 ‘최고 국제 항공사상’을 1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최고의 국제선 항공사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13년 연속 국내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지켰다. 전세계 다양한 조사에서 변함없이 높은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있다.
www.singaporeair.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