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승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숙면음악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1일(월)부터 “Time to Sleep”이라는

이 진 | 기사입력 2007/09/27 [10:18]

기내승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숙면음악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1일(월)부터 “Time to Sleep”이라는

이 진 | 입력 : 2007/09/27 [10:18]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1일(월)부터 “time to sleep”이라는 슬로건으로 기내에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음악과 음식을 제공하는 숙면서비스를 실시한다.

▲ 기내에서 승객들이 아시아나의 숙면서비스를 제공받는 모습     ©  이 진

아시아나 숙면음악 서비스는 고객 최우선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이 기내에서 편안한 수면과 명상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숙면음악(pillow music)을 제공하는 것으로, 미국의 음악가이자 작곡자인 제프리 톰슨(jeffrey thompson)박사의 “ambient music for sleep”은 오디오 채널 18번에서, 클래식음악으로 구성된 “classical music for sleep”과 경음악으로 구성된 “peaceful music for sleep”은 주문형 서비스인 aod 프로그램에서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나는 숙면음악 서비스와 함께 중/장거리 구간의 야간 비행시 목적지까지 쉽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샐러리, 부추, 브로콜리, 새송이 버섯 등이 포함된 기내식 메뉴를 제공하는 숙면음식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인 바,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측은 숙면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기내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해 목적지에서 피로감으로 현지 적응에 어려웠던 부작용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나 숙면음악 서비스는 기내에 avod가 장착된 항공기가 운항하는 모든 노선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숙면음식 서비스는 10월말부터 la와 방콕 노선의 비즈니스 클래스에 서비스 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중/장거리 노선의 야간편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