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트래블러 주최 2개 부문 수상

항공사,공항,호텔,관광지,기타 등에서 최고 업체 선정하는 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1/22 [10:03]

글로벌 트래블러 주최 2개 부문 수상

항공사,공항,호텔,관광지,기타 등에서 최고 업체 선정하는 상

박소영 | 입력 : 2010/01/22 [10:03]
대한항공의 고품격 비즈니스 클래스와 전 세계 공항 직원들의 고객 지향적 서비스가 세계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1월 2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소재 ‘앤다즈 호텔 월스트리트’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 주최로 열린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 에서 ‘최고 비즈니스클래스 좌석 디자인’ 과 ‘최고 공항 직원 서비스’을 수상했다.

‘글로벌 트래블러(gt) 테스티드 어워드’는 ‘글로벌 트래블러’가 매년 온·오프라인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를 기준으로 항공사, 공항, 호텔, 관광지, 기타 등 총 5개 분야에서 최고의 업체를 선정하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imc 팀장, 마원 뉴욕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2개 부문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한 것은 세계 최고의 명품 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해 차세대 명품 좌석을 도입하는 등 혁신적인 기내 서비스 업그레이드 노력과 함께 고객을 보다 편하게 모시기 위한 세계 최고 수준의 공항 서비스 품질이 높은 평가를 얻었기 때문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