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앙상블 연주회 통한 라운지 서비스

가을철을 맞아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 승객들을 위해

신가혜 | 기사입력 2007/10/04 [09:53]

라운지 앙상블 연주회 통한 라운지 서비스

가을철을 맞아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 승객들을 위해

신가혜 | 입력 : 2007/10/04 [09:53]
아시아나 항공은 가을철을 맞아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 승객들을 위해 10월 6일부터 10월28일까지 매주 주말 저녁에 “가을 향기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앙상블 연주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10월 13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신혼여행 승객을 대상으로 허니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승객들의 휴식과 문화의 장으로 각광받아 온 아시아나 라운지는 2003년 5월부터 실시해 온 피아노 연주 서비스를 2007년 봄 라운지 앙상블 연주회로 확대하면서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게 되자 연중 테마를 가진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이번에 “가을 향기로의 초대”를 테마로 펼쳐지는 앙상블 연주회 서비스는 10월 매주 주말 17시부터 19시 반까지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며, 피아노 트리오, 클라리넷 트리오, 플루트 트리오로 다양한 구성으로 가을 느낌의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연주한다.


이와 함께 2004년 1월부터 계속되어 “art gallery” 서비스는 유수 작가들의 미술작품을 통해 승객들이 고급스런 아시아나 라운지에서 계절의 정취를 느끼며 더욱 즐겁고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아시아나는 2005년 봄부터 시행해 온 고유의 허니문 서비스를 오는 10월 13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인천공항을 통해 신혼여행을 떠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이 서비스를 이용을 원하는 손님은 신혼여행 전용카운터인 d12번에서 d15카운터에 위치한 신혼부부 전용카운터에서 신혼부부임을 알리면 된다.

허니문 서비스는 올해 봄에도 1,100쌍의 승객이 이용할 정도로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서비스로 이 기간 동안 신혼부부들은 웨딩 꽃장식이 설치된 화려하고 품위있는 허니문 전용 카운터에서 결혼식장의 설레는 분위기를 다시 느끼면서 신속한 서비스를 받게 된다.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 항공권,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이 기회가 주어지며 국제전화 무료통화권, 면세점 10%할인 쿠폰, 커플용 여권 커버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신혼여행에 특별한 추억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flyasiana.com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