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회원 혜택크게 확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여정이 시작되어 종료되는 왕복 여정에

신가혜 | 기사입력 2007/10/10 [17:01]

아시아나 마일리지 회원 혜택크게 확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여정이 시작되어 종료되는 왕복 여정에

신가혜 | 입력 : 2007/10/10 [17:01]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의 마일! 리지 사용 촉진을 위해 회원 혜택을 한시적으로 확대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 까지 한 달 반 동안 국제선 전노선에 대하여 왕복 여정을 보너스 항공권으로 이용시 마일리지 공제 기준을 20% 할인 적용한다.

이는 프로모션 기간 내에 여정이 시작되어 종료되는 왕복 여정에 한해 적용되는 것으로 해당 운항편의 출발 전 왕복 여정이 모두 확약되어야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007년 10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만20세 이상 아시아나 회원 중 잔여 마일리지가 40,000 마일 이상인 회원 본인에 한해 서울(그랜드 힐튼, 임피리얼 팰리스), 인천(베스트웨스턴, 파라다이스), 부산(파라다이스, 벡스코센텀), 제주(롯데,스위트호텔) 등 전국 8곳의 호텔 숙박시 마일리지로 결제가 가능한 ‘마일리지로 즐기는 국내 특급호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나는 지난 10월 1일부터 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의 마일리지 사용 규정을 변경하여, 한국출발 미주/유럽 왕복노선 등 장거리 노선의 경우 (예:한국출발 미주/유럽/대양주 왕복노선) 공제 마일리지를 인하하고, 일반 요금 프로그램만 시행해 온 세계 일주 여정에 대해 마일리지 사용 고객의 혜택이 한층 강화된 세계일주 보너스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시적이나마 이번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의 확대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이 촉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아시아나 홈페이지 (www.flyasiana.com) 및 아시아나클럽 서비스센터 (tel.1588-8180)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기 간: 2007.10.15.~ 2007.11.30.(탑승일 기준)  대상노선: 국제선 全 노선(왕복 여정)
- 프로모션 기간 내에 여정 시작되어 종료되는 왕복 여정에 한하며,  출발 전 왕복 여정 모두 확약되어야 할인 적용이 가능 (편도 적용 불가) 국내선은 본 이벤트에서 제외
- 퍼스트 클래스는 보너스 공제 마일리지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
- 복수 보너스 항공권 발권시 적용되는 10%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 보너스 항공권 발권후 이벤트 기간 이후로 여정 변경시, 적용된 마일리지 할인은 무효처리되며,기존의 마일리지 공제표를 적용하여 정상 마일리지로 왕복 모두 재공제하여 재발권하셔야 됩니다. (단, 이벤트 기간내 여정 변경시에는 재공제 및 재발권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여정이 시작되기 전에 보너스 좌석의 왕복 여정의 예약이 모두 확약되어야 보너스 항공권 발권시 할인 적용 가능한다.
- 아시아나항공 보너스 탑승 시에만 적용되며, 스타 얼라이언스 보너스 탑승 시에는 적용 불가
- 보너스 항공권의 예약 및 발권은 아시아나항공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여행사에서는 제공되지 않는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