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CIS지역 홈페이지 신설

러시아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CIS지역 신설

최미현 | 기사입력 2010/02/09 [10:40]

아시아나, CIS지역 홈페이지 신설

러시아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CIS지역 신설

최미현 | 입력 : 2010/02/09 [10:40]
아시아나항공이 9일(화)부터 cis(독립국가연합) 지역의 해외발 고객의 편의 강화를 위해 러시아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cis지역 홈페이지(ru.flyasiana.com)를 신설한다. 이번 cis 지역 홈페이지는 항공권 예약/구매, 마일리지 조회,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등 각종 정보를 러시아어로 제공하며 사할린, 하바로프스크, 알마티, 타슈켄트 등 아시아나 全 cis 노선의 온라인 티켓 구매가 가능하게 된다.
 

cis 지역 홈페이지 오픈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의 해외지역 홈페이지는 cis를 포함해 미주, 동남아, 일본, 유럽, 중국, 대양주 지역 등 7개로 확대되며 서비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5개로 늘어난다.

아시아나항공은 cis지역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cis 지역 취항지인 사할린, 하바로프스크, 타슈켄트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한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인천~사할린(주3회), 인천~하바로프스크(주 3회), 인천~타슈켄트(주 3회), 인천~알마티(주 2회) 등 cis 지역 주요도시에 취항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