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취항 50주년 이벤트

‘하치이야기’ 예매권 증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2/16 [09:32]

캐세이패시픽, 취항 50주년 이벤트

‘하치이야기’ 예매권 증정

이소정 | 입력 : 2010/02/16 [09:32]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한국 취항 50주년 기념 첫번째 이벤트로 영화 ‘하치이야기’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든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취항일을 입력하고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이메일 뉴스레터 cxpecials 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50명에게는 영화 하치이야기 예매권 2매씩 총 100장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6일(금)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1960년 7월 한국에 첫 취항, 올해 취항 50주년을 맞이해 연중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온라인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 현재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은 온라인을 통해 3월 말까지 최저 39만 1천원부터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홈페이지 및 아이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핸드폰 모바일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일 국내에 개봉하는 하치이야기는 시부야 역에서 죽은 주인을 10년 동안이나 기다리다 죽은 전설적인 충견인 일본 아키타 견 ‘하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영화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작이다. 할리우드 최고 로맨틱 가이로 잘 알려진 배우이자 영화제작자인 리차드 기어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동물과 인간의 따뜻한 교감을 보여준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1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4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최근에는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는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차별화된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로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하는 ‘2009 올해의 항공사’를 수상한 바 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