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꿈꾸는 비행

친환경 경영 활동 내용을 담은 대한항공 SKY 홈페이지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2/16 [10:49]

푸른 하늘을 꿈꾸는 비행

친환경 경영 활동 내용을 담은 대한항공 SKY 홈페이지

이소정 | 입력 : 2010/02/16 [10:49]
대한항공은 2월16일 깨끗한 하늘을 만들기 위한 친환경 경영 활동을 일목요연하게 담은 인터넷 사이트 ‘대한항공 스카이(sky)’(sky.koreanair.com)를 오픈했다. 지난 94년 ‘항공과 환경의 조화를 통한 쾌적하고 풍요로운 삶의 가치 창조’라는 기업 환경이념을 제정하고 환경경영시스템 정비, 전사적 환경경영체제 구축, 국내외 친환경 활동 전개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한항공 스카이’는 전 세계를 푸르게 가꾸기 위한 ‘글로벌 플랜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국, 몽골 사막지역 및 미국 la도심에서 진행되고 있는 ‘숲 가꾸기, 항공기 운항 시 더 조용하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좀더 줄이기 위한 녹색운항 활동  a380, b787 등 대한항공이 앞으로 도입할 친환경 차세대 항공기 소개, 종이절약 운동 등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해 대한항공 임직원들이 실천하고 있는 탄소 중립 캠페인 ‘에코피스’(ecoffice)소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 경영 활동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인터넷 사이트에는 여행 가방 가볍게 꾸리기, 여행 출발 전 불필요한 전원 플러그 뽑기 등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여행 법 소개를 비롯해 탄소 배출량 계산하기 등 흥미로운 내용도 담겨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