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의 천사되어 어린이 병동 찾아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어린이 특화서비스팀 소속 승무원들

이민영 | 기사입력 2007/11/01 [16:12]

지상의 천사되어 어린이 병동 찾아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어린이 특화서비스팀 소속 승무원들

이민영 | 입력 : 2007/11/01 [16:12]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어린이 특화서비스팀 소속 승무원들이 10월31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어린이병동을 방문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 신촌세브란스 어린이병동에서 아시아나 승무원들의 봉사활동     © 이민영

아시아나는 그 동안 높은 호응을 얻은 어린이 특화 기내서비스를 장애인시설, 보육시설, 양로시설 등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의 봉사활동에 접목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아름다운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 날 아시아나 승무원들은 직접 준비한 마술 공연과 매직풍선 만들기, 타투 서비스, 어린이 승무원유니폼 착용 후 기념사진 촬영 및 선물 전달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어린이 환자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희망을 안겨주었다.

이번 위문활동 외에도 아시아나 국내선 승무원들은 지난 9월 사할린 동포 위문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사내 봉사동아리인 jos(joy of society)를 조직해 효주아네스의 집 방문, 독거노인돕기, 유니세프 모금활동, 무료급식 행사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