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 토마토 새싹과 즐거운 봄 맞이 하세요

대한항공, 방울 토마토 재배 키트 배포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4/01 [11:20]

방울 토마토 새싹과 즐거운 봄 맞이 하세요

대한항공, 방울 토마토 재배 키트 배포

이소정 | 입력 : 2010/04/01 [11:20]
대한항공은 식목일을 맞아 사무실이나 집에서 직접 키울 수 있는 식물 재배 키트(kit)를 고객과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4월 1일 오전 서울 서소문 사옥 앞에서 객실승무원들이 시민을 비롯해 인근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방울 토마토 재배 키트(kit)를 배포했다.

식목일 당일인 오는 5일에는 김포·제주·부산 등 국내선 12개 공항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국내선 이용 승객 1만2000여 명을 대상으로 방울 토마토 재배 키트를 나눠준다. 대한항공이 배포하는 재배 키트는 방울 토마토를 직접 집이나 사무실에서 키울 수 있도록 씨앗과 배양토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재배할 수 있다. 방울 토마토는 씨를 뿌린 지 약 60일 후에 20~30cm까지 자라며 꽃과 함께 열매를 맺는 방울 토마토를 볼 수 있다.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사옥 앞에서 객실승무원들이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방울 토마토 재배 키트(kit)를 배포하고 있다

매년 식목일에 즈음하여 고객들에게 새 봄의 즐거움과 함께 환경의 소중함을 선사 하고자 지난 98년부터 13년째 꽃씨를 비롯해 소나무·야생화 재배 키트를 시민들과 고객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98년부터 2006년까지는 꽃씨를 배포했으며, 2007년은 비빔밥으로도 즐길 수 있는 새싹 채소, 2008년 소나무, 2009년 야생화 재배 키트를 각각 나눠준 바 있다.

대한항공은 국내에서 식목일 친환경 행사뿐 아니라 글로벌 환경 개선을 위해 몽골·중국 사막 지역 및 미국 l.a.에서 나무를 심는 ‘글로벌 플랜팅 프로젝트’를 펼쳐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전사적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에코피스’ (ecoffice) 운동을 전개하는 등 녹색 성장을 주도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