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괌 취항기념 4가지 이벤트

진에어, 아시아 저비용항공사 최초 취항기념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4/05 [11:03]

진에어, 괌 취항기념 4가지 이벤트

진에어, 아시아 저비용항공사 최초 취항기념

이소정 | 입력 : 2010/04/05 [11:03]
진에어는 오는 4월 20일, 아시아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인천-괌 노선 취항을 기념하여 약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괌 취항 ‘4가지 이벤트’는 첫째로 진에어 관련 퍼즐식 ‘낱말 퀴즈’ 이벤트가 4월 14일까지 진행되고, 두번째는 4월말까지 진행될 괌 취항 광고를 퍼가면 경품을 증정하는 ‘괌을 원하는자여! 오지랖을 넓혀라’ 이벤트, 세번째는 신혼여행을 앞둔 허니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멜리 다이아몬드 목걸이 증정’ 이벤트.

4월 20일부터 한 달간 매일 괌 탑승객 선착순 15명에게 여행용 멀티어댑터와 괌 여행책자를 드리는 ‘괌 go! 선물 go!’ 이벤트까지 괌의 모든 것을 담아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하다. 각각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괌 왕복 항공권은 물론 괌 현지 힐튼, 쉐라톤, 하얏트 등 특급 호텔 4박 숙박권과 pic 괌 리조트 3박 숙박권, 샌드캐슬 공연 관람권, 일명 참깨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멜리 다이아몬드 목걸이, 국내선 항공권, 비치타월 등을 제공한다.

진에어는 “아시아 저비용항공사 중 역사적인 첫 괌 취항이라는 큰 의미에서 이벤트 규모도 크게 준비하게 되었다”며, “괌 여행의 즐거움을 4색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설렘으로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www.ji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