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워킹홀리데이 특가

캐세이패시픽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4/19 [09:01]

호주 퀸즈랜드주 워킹홀리데이 특가

캐세이패시픽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

이소정 | 입력 : 2010/04/19 [09:01]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학생 및 워킹홀리데이 참가자 등을 대상으로 퀸즈랜드주에 위치한 브리즈번과 케언즈 노선에 적용되는 특가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올해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브리즈번과 케언즈 노선에 적용되는 이번 특가는 인천 출발시 홍콩을 경유하며 가격은 62만원이다. 상품은 학생증 혹은 워킹홀리데이 비자 등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사용할 수 있다.


귀국시 출발 도시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취항 중인 호주 도시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1회에 한하여 홍콩 스탑오버도 무료로 이용 가능해 홍콩여행까지 즐길 수 있다. 항공권의 체류기간은 최대 1년이고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불포함 된 가격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퀸즈랜드주는 아름답고 새하얀 모래 해변, 광활하고 아름다운 대자연과 서구적인 현대 도시의 이미지를 겸비해 일을 하면서 여행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며, “특히 최근 들어 퀸즈랜드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참가자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어 이번 특가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