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필리핀 항공권 반짝특가

마닐라 및 세부로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 3일동안 특가제공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8/16 [11:58]

캐세이패시픽항공, 필리핀 항공권 반짝특가

마닐라 및 세부로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 3일동안 특가제공

이소정 | 입력 : 2010/08/16 [11:58]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마닐라 및 세부로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온라인 특가 항공권을 3일 동안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8월 16일부터 8월 18일 오전 10시까지만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 제공되는 온라인 특가는 일반석은 마닐라 29만 9천원, 세부 32만 9천원이고, 비즈니스석은 마닐라 65만 9천원, 세부 74만 9천원이다.

기존 온라인 최저 요금보다도 5~7% 할인된 금액이며, 유류할증료 및 세금은 불 포함된 가격이다. (최대 체류기간 14일) 홍콩 스톱오버 1회가 무료로 가능해 홍콩 여행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특가는 프리미엄 항공사의 특별 한정 요금으로 편안히 휴가를 보내려는 여행자 및 필리핀에 유학생 자녀나 가족을 둔 기러기 아빠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홈페이지 상에서 주기적으로 다양한 인기 목적 도시의 반짝 특별 요금을 제공해 합리적인 개별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1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최근에는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는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www.cathaypacific.com/kr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