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여행 호평 이어져

아시아나클럽 회원들 편의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9/09 [08:32]

아시아나, 마일리지 여행 호평 이어져

아시아나클럽 회원들 편의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제공

박소영 | 입력 : 2010/09/09 [08:32]
아시아나항공이 9월12일부터 16일까지 제주, 베이징, 방콕, 오사카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한 마일리지 여행 프로그램에 대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 여행은 회원들의 원활한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 특정 항공편을 대상으로 편당 최대 100석의 마일리지 좌석을 운용하고 기본 공제 마일리지의 50%만 차감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또한, 주요 대형 여행사와의 연계를 통해 실속 현지 여행상품을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마일리지 사용을 통해 여행상품 이용이 가능하게 하는 등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여행은 지난 8월 24일부터 예약접수를 시작해 현재 만석에 가까운 예약률을 보이고 있으며,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최초 550석에서 제주노선과 방콕노선에 각각 40석과 16석을 추가해 총 606석의 마일리지 좌석으로 운용된다. 이 밖에도, 회원들의 요청에 따라 발권 기간을 9월 9일까지 연장하여 다수의 회원들이 보다 쉽게 마일리지 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 확대를 비롯해 회원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향후 마일리지 여행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며, 더불어 다양한 적립기회도 함께 제공하는 등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