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올추석에도 '안 주고 안 받아요'

임직원 상하간은 물론 거래처 및 협력업체간에도 명절선물

강지현 | 기사입력 2008/09/08 [14:35]

모두투어, 올추석에도 '안 주고 안 받아요'

임직원 상하간은 물론 거래처 및 협력업체간에도 명절선물

강지현 | 입력 : 2008/09/08 [14:35]
㈜모두투어네트워크(www.modetour.com 사장 홍성근)가 실천하는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2008년 추석에도 명절선물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은 2006년 하반기에 대외적으로 공표하고 실시해온 운동. 실천하는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시작한 이 캠페인은 모두투어 직원은 물론 여행업계인들의 지지를 받으며 널리 확산된 상태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모두투어 임직원은 상하간은 물론 거래처 및 협력업체간에도 명절선물 일체를 주고받을 수 없게 된다.  아울러 금품 및 향응접대 등 부당한 요구를 하는 임직원이 있을 시 즉각 시정조치를 내리고 당사 인사총무팀으로 연락을 하면 즉각 시정조치를 내릴 방침이다. 현재 이러한 내용이 적힌 공문을 각 부서에 전달하였으며, 추후 부서별로 협력사에 발송할 예정이다. 

인사총무팀 류종희 차장은 “각 부서와 관련 업체에 캠페인 내용을 알려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윤리의식을 다시 한번 높일 것”이라며, “이제 여행업계도 기업문화 의식이 성숙 단계에 이른 만큼 올해도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으리라 본다.”고 전했다.

또한 "경제상황 악화와 유류세, 환율 등의 불안 요소 속에 여행업계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허례허식은 지양하고 진정한 마음과 정을 나누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