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 서비스 결의 선서

고객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의 서비스 의식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4/04 [12:49]

대한항공, 고객 서비스 결의 선서

고객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의 서비스 의식

박소영 | 입력 : 2011/04/04 [12:49]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이 한국 방문의 해의 성공을 위한 친절 서비스 캠페인을 활발히 추진 중이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 지점은 지난 4월 1일 인천국제공항 교통센터 내 스타가든에서 2011년도 신입직원 60명과 최수일 지점장 등 임직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서비스 선서식을 가졌다. 

고객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의 서비스 의식 향상을 목표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신입사원들은 선서를 통해 ‘대한민국의 관문을 책임지는 서비스맨으로서의 긍지를 갖고 한국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현장 서비스 예절 캠페인, 키오스크 활용 캠페인 등의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노력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공항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천공항의 세계 공항평가(asq) 7연패에 기여하는 것과 함께 세계적 여행전문지 ‘global traveler’ 지가 수여하는 최고 공항 직원 서비스상 3연패에 도전하기로 했다. 

지난 1월 18일 미국 뉴욕 소재 ‘앤다즈 호텔 월스트리트’에서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 주최로 열린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 에서 지난 해에 이어‘최고 공항 직원 서비스’을 2년 연속 수상한 것을 비롯해 ‘최고 비즈니스클래스 좌석 디자인’상 등 2개 부문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 최수일 상무는 “대한민국의 관문을 책임지는 현장 직원들에게 민간외교관으로서의 자긍심을 심어주고, 개항 10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인천공항의 발전에 도움이 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향상 캠페인을 시행 중이다”며,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국가 브랜드를 높이고, 한국 방문의 해 등 국가적 행사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