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크리스마스 특별 기내식 제공

특별 기내식인 칠면조 요리와 크리스마스 롤케익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2/23 [10:36]

싱가포르항공, 크리스마스 특별 기내식 제공

특별 기내식인 칠면조 요리와 크리스마스 롤케익

박소영 | 입력 : 2008/12/23 [10:36]
싱가포르항공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특별 기내식을 비롯한 크리스마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24일과 25일 양일간 모든 고객에게 (일부 구간 제외) 특별 기내식인 칠면조 요리와 크리스마스 롤케익을 제공하며, a380 스위트 (suite)와 일등석 고객을 위해 추가적으로 호박스프, 크리스마스 푸딩이 마련된다.


또한12월 한 달간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크리스월드에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시트콤 ‘프렌즈’의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산타는 괴로워’ (fred claus) 등 인기 tv프로그램 및 영화와 엘비스 프레슬리, 글로리아 에스테판 등 세계적인 가수들의 캐럴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그리고 어린이 고객을 위해 ‘슈렉 더 홀스 (shrek the halls)’ 등의 tv애니메이션과 오디오로 듣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마련된다.

싱가포르항공은 장식으로 꾸민 기내에서 제공되는 특별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하늘에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
ww.singaporeair.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