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개최한다

2월 29일까지 머물고 싶은 여행지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 개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2/16 [09:47]

핀에어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개최한다

2월 29일까지 머물고 싶은 여행지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 개최

박소영 | 입력 : 2012/02/16 [09:47]
핀에어가 2월 29일까지 머물고 싶은 여행지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우승자에게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포토 콘테스트는 이벤트 홈페이지에 핀에어가 취항하는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세계 60여 개 지역에서 찍은 사진을 간편히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핀에어 항공

이번 포토 콘테스트의 키워드는 퀄리티, 독창성, 신선함으로, 해당 취항지의 특색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참가 시 촬영 장소 및 참가자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해야 하며, 용량은 2MB이하, 긴 축이 해상도 1600픽셀 이상인 JPEG나 JPG 파일을 업로드 하면 된다.

특히 업로드 할 수 있는 사진 개수에는 제약이 없으므로 자신만의 베스트 컷 여러 장을 업로드해 적극적으로 우승을 노려볼 수도 있다. 2월 29일까지 접수된 출품작에 대해 핀에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공개투표로 우승 후보를 선정한 후,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우승자 1명을 선정하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핀에어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2매의 행운이 주어지며, 이 우승티켓으로 전 세계 핀에어 취항지 중 한 곳을 택하여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우승 사진은 핀에어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핀에어 기내지 Blue Wings 등에도 소개된다.

우승자 발표는 한국 시각으로 3월 1일 오후 9시에 이벤트 홈페이지 및 핀에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핀에어 취항지 정보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에어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