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여행사 초청 요금설명회 개최

6월부터 인천~발리행이 주 5회서 주 6회로증편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28 [10:32]

가루다항공, 여행사 초청 요금설명회 개최

6월부터 인천~발리행이 주 5회서 주 6회로증편 예정

박소영 | 입력 : 2013/02/28 [10:32]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카르타와 발리 정기편 노선 홍보와 정기 요금을 설명하는 요금설명회를 지난27일 종로구 르메이에르빌딩 5층 더부페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휴여행사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하여 회사소개, 요금설명회, 점심식사 순으로 진행. 요금설명회에서는 인천~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발리 및 호주, 유럽 등 각종 국제선 상품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호주의 경우 시드니, 퍼스, 멜버른등 3지역을 자카르타나 발리 환승을 통해 갈 수 있는데, 1월부터학생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올 6월부터 인천~발리행이 주 5회서 6회로확대될 예정이다며 올해는 서비스 질을 높이고 마케팅을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자카르타 노선에 도입한 IOB(Immigration on board service기내입국수속) 서비스는기내에서 입국비자를 발급하고 심사 받는 프로그램으로, 기내에서 모든 입국소속을 마무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며, 지금 자카르타 노선에만 진행되고 있는 이 서비스를 발리 신공항이 오픈하는 올 6~7월부터는 발리에도확대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재 인천~자카르타와 인천~발리를최신 에어버스(AIRBUS)330.200과 330.300기종으로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전세계 24개, 인도네시아 국내 43개 도시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있다.

2009년 스카이트랙스(Skytrax)의 항공사 평가에서 4STAR등급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세계 최고의 지역항공사(The World's Best Regional Airline)상을수상하기도 했다. 전세계 유일무이한 기내 입국심사 서비스(IOB)를도입하여 승객들이 착륙 후, 5분 이내에 공항 출구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등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