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투어’ 상품 선보여

‘올 가을 실속 여행의 기회를 잡으세요!’

강석현 | 기사입력 2009/09/15 [10:30]

대한항공 ‘마일리지 투어’ 상품 선보여

‘올 가을 실속 여행의 기회를 잡으세요!’

강석현 | 입력 : 2009/09/15 [10:30]
대한항공이 가을을 맞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만으로 항공은 물론 숙박, 현지관광 등 여행상품 전체를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투어’ 상품을 한진관광과 함께 선보였다.  ‘스카이패스’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올 가을 마일리지 투어 상품의 특징은 대상 노선 및 상품 종류가 크게 확대되어 고객들의 선택이 폭이 넓어진 점. 지난 해 가을의 39개노선 49개 상품보다 크게 늘어난 45개 노선 72 종류의 상품이 9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동남아,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대양주, 제주 등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 외에도 골프여행, kal호텔 패키지 등 특화된 여행상품도 마련돼 있을 뿐 아니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동경 자유여행 3일(7만마일 공제), 베이징 4일(6만5천마일 공제), 방콕/파타야 5일(6만5천마일 공제), 동유럽 3국 7일(21만마일 공제), 호주 시드니 골드코스트 6일(17만5천마일 공제), 미동부 핵심일주 7일(16만5천마일 공제), 제주도 3일(3만5천마일) 등 등이 있다.

아키타 모리다케 골프 자유 3일(7만5천마일 공제),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8일 (22만마일 공제), 히말라야 트레킹 5일 (18만마일 공제) 등 유형별로 특화된 여행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일리지 투어’상품 외에도 ‘마일로 호텔로’와 ‘마일로 렌터카’등 다양한 마일리지 활용상품 운영 및 개발 등 스카이패스 회원들의 혜택 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일로 렌터카’는 올 1월 새롭게 출시한 상품으로 스카이패스 회원이 제주도에서 한진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소형 및 중형, 고급차종 등 차종에 따라 각각 6500마일과 8천마일, 1만3천마일을 공제 후 이용할 수 있다.

‘마일로 호텔로’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공제해 대한항공이 국내외에서 운영중인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숙박 외에 객실 업그레이드, 호텔 식사 활용 등으로 이용 폭을 넓혀 회원들의 혜택을 확대해 가고 있다. 마일로 호텔로 상품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24시간 내내 예약 가능하며, 호텔 사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각 호텔의 예약 센터에서 가능 하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일리지 활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확대를 통해 스카이패스 회원 고객들의 이용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해나갈 방침이다. 마일리지 투어상품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한진관광 홈페이지(www.hanjintour.com), 대한항공 예약서비스센터를 통해 상품정보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다. 
문의 : 1588-2001 / www.korea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