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금강휴게소, 상생협업 으로 옥천군 관광 홍보

한적한 강변을 거닐고자 하는 이용객들이 많아 옥천군 관광 홍보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8/06 [07:58]

옥천 금강휴게소, 상생협업 으로 옥천군 관광 홍보

한적한 강변을 거닐고자 하는 이용객들이 많아 옥천군 관광 홍보

양상국 | 입력 : 2023/08/06 [07:58]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지속적인 상생 협력관계를 유지중인 옥천군-금강휴게소가 다양한 시책을 통해 옥천군 관광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충청도 지역을 관통하는 금강변에 위치한 금강휴게소는 상행선과 하행선이 한곳에 있는 양방향 휴게소인데다가 금강유원지에 인접해 있어 한적한 강변을 거닐고자 하는 이용객들이 많아 옥천군 관광 홍보를 위한 최적지이다.

 

▲ 월드 챔피언과 함께하는 시원한 플라이보드 쇼 _ 옥천군

 

이에 옥천군에서는 2019년 군민 추천을 통해 선정된 옥천9경 중 7경으로 금강유원지를 선정한 데 이어 2021년 민관학 협력으로 금강휴게소 내에 옥천군 종합홍보관을 조성하여 금강휴게소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그 외에도 금강휴게소 내에 옥천9경 홍보판, 관광안내 키오스크 등을 설치하여 틈새 홍보도 잊지 않고 있다. 지난 3일에는 관광객에게 볼거리 제공과 옥천군 관광 홍보를 위해 금강휴게소 앞 금강변에서 ‘월드 챔피언과 함께하는 시원한 플라이보드 쇼’(금강휴게소 주최)가 개최됐다.

 

연일 이어진 폭염으로 무더위에 지친 관광객들은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이어지는 공연에 잠깐이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었다. 금강휴게소에 들렀다 플라이보드 쇼를 관람했다는 방문객은 “계속되는 더위로 심신이 지쳐있었는데 공연을 보면서 활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다.

 

한편 옥천군에서는 천혜의 금강유원지와 금강수변 친수공원 등의 자원경관을 활용한 특화된 관광인프라 개발을 위한 용역을 추진하여 금강유원지 일대 관광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충북 옥천군 동이면 금강로 59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옥천군, 금강휴게소, 금강유원지, 관광홍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