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지방산림청, 아름다운 별빛이 가득한 대관령 숲 체험 행사 개최

별빛숲체험 행사는 가족과 함께 야간숲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8/19 [02:45]

동부지방산림청, 아름다운 별빛이 가득한 대관령 숲 체험 행사 개최

별빛숲체험 행사는 가족과 함께 야간숲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

양상국 | 입력 : 2023/08/19 [02:4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동부지방산림청은 오는 8월 26일 평창군 소재 대관령 유아숲체험원에서 공감숲연구소가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별빛숲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별빛숲체험 행사는 가족과 함께 야간숲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아이들이 도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던 반딧불이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관찰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 별빛숲체험 포스터 _ 산림청

 

이날 행사는 촛불 아래에서 나누는 가족사랑, 반딧불이 사는 숲속으로 가요, 풀벌레 소리와 대화하기, 누워서 별자리 관찰하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2부로는 야외공연장에 모여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마술쇼를 즐기는 시간도 갖는다. 행사는 4~7세의 유아들을 동반한 60여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8월 9일부터 8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여신청은 산림청(www.forest.go.kr)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받아 전자우편([email protected])으로 보내면 된다.

 

최수천 동부지방산림청장은 아름다운 대관령의 밤하늘 별빛 아래 다양한 숲체험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끼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14-6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림청, 별빛숲체험, 대관령,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