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감성여행사진 광주 입성, 여행 효과 기대

광주송정역 대합실서 군 대표 관광지 사진 홍보전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20 [11:48]

완주군 감성여행사진 광주 입성, 여행 효과 기대

광주송정역 대합실서 군 대표 관광지 사진 홍보전

강성현 | 입력 : 2023/10/20 [11:4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완주군이 연이은 대표 관광지 사진 전시로 가을 감성여행 홍보전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완주군은 광주송정역 대합실에서 ‘완주감성여행 사진 전시회’를 이달 26일까지 2주간에 걸쳐 연다. 총 20점의 감성여행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전시는 만경강 비비정 노을과 대둔산의 사계절 등 청정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사진들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최근 MZ세대 감각에 맞는 ‘트래블스냅’으로 촬영된 풍경 속에 잘 어우러진 인물을 담은 작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 감성여행사진전광주송정역입성 _ 완주군

 

특히 일명 ‘인스타 성지’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성한옥마을과 숨겨진 관광지인 장군봉 해골바위, 천호성지 대나무숲길, 대한민국 최초 한옥성당인 되재성당 등도 소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장에서는 ‘내가 뽑은 최고의 완주사진’ 모​바일 설문조사도 같이 진행된다.

 

군은 지난 6월 서울 용산역을 시작으로 익산역,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전라북도교통문화연수원 등을 순회하며 전시회을 열며 완주의 숨은 여행지 홍보에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순회 사진전시를 통해 숨겨진 완주의 여행지들을 찾고 싶은 완주, 인생샷 찍기 좋은 완주로 널리 알려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주 광산구 상무대로 2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감성여행, 송정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