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선진리성 해안도로, 핫플레이스로 등극

최근 선진리성 주변 해안도로에 벚꽃을 모티브로 한 조형물과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1/09 [06:12]

사천시 선진리성 해안도로, 핫플레이스로 등극

최근 선진리성 주변 해안도로에 벚꽃을 모티브로 한 조형물과

이형찬 | 입력 : 2024/01/09 [06:1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천시 9경 중의 하나인 선진리성이 최고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연인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에 따르면 최근 선진리성 주변 해안도로에 벚꽃을 모티브로 한 조형물과 벤치, 포토존 등을 설치하는 ‘선진리성 바다바람꽃길 조성 사업’을 완료했다. 

 

▲ 선진리성 해안도로 핫플레이스로 등극 _ 사천시

 

이로 인해 선진리성 주변 해안도로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과 함께 바닷바람과 꽃길이 어우러진 포토존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방문객이 찾고 있다. 특히, 벚꽃을 모티브로 한 조형물은 일몰을 감상하고 잠시 쉬어가는 휴게 쉼터로 이곳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선진리성 해안도로 핫플레이스로 등극

 

이번 선진리성 바다바람꽃길 조성 사업은 사천시 감성 핫플레이스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특히 지역 예술인이 참여해 의미가 더욱 크다. 감성 핫플레이스 조성사업은 총 5억원의 예산으로 선진리성, 노을빛카페거리, 다맥어촌체험마을, 삼천포대교공원, 사천 만남의 광장 등 5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 선진리성 해안도로 핫플레이스로 등극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요 관광지가 감성 핫플레이스로 거듭나 가족, 연인, MZ세대 등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사천시 용현면 선진리 7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