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문화예술회관, 나도 해피엔딩을 쓰고 싶어 뮤지컬 공연

해피엔딩을 찾아 미지의 공간으로 떠나는 내용으로 장면마다 달라지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1/10 [03:58]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나도 해피엔딩을 쓰고 싶어 뮤지컬 공연

해피엔딩을 찾아 미지의 공간으로 떠나는 내용으로 장면마다 달라지는

이형찬 | 입력 : 2024/01/10 [03:5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천문화재단은 신년을 맞아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 뮤지컬 <나도 해피엔딩을 쓰고 싶어>를 선보인다. 뮤지컬 <나도 해피엔딩을 쓰고 싶어>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지만 비극적인 작품을 쓰는 주인공이 해피엔딩을 찾아 미지의 공간으로 떠나는 내용으로 장면마다 달라지는 영상이 함께하는 무대구성과 세련된 음악적 스타일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 1월 기획공연 나도 해피엔딩을 쓰고 싶어 _ 사천시

 

비극 전문 베스트셀러 작가 금루미 역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메인보컬 레이나, 위시게스트하우스의 호스트 루이 역은 뮤지컬 <헤드윅>, <베니싱>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이주광, 알렉스 역은 그룹 초신성 출신 박건일이 맡아 극을 이끈다. 관람료는 1층 20,000원, 2층 10,000원이며.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천문화재단 공연 기획팀 (055-832-9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시민들이 공연 관람을 통해 우리들의 삶 속 어딘가에 존재하는 해피엔딩을 찾길 원한다고 말했다. 

경남 사천시 삼천포대교로 4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