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대박여행 이벤트

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7개호텔,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이성훈 | 기사입력 2009/11/18 [00:35]

사이판, 대박여행 이벤트

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7개호텔,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이성훈 | 입력 : 2009/11/18 [00:35]
마리아나 관광청은 사이판 지역 주요 7개 호텔사와 함께 11월17일부터 12월17일까지 한달간 사이판 노선 항공권구매 홈페이지 판촉을 위해 기획된 아시아나 항공의 "사이판, 그림 같은 섬으로의 초대" 특별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www.flyasiana.com)에서 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하면 숙박권이 따라온다!" 및 "사이판 속의 꽃, 마나가하 퀴즈 이벤트"등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구분되어 진행되며.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마리아나 비치용품 세트, 아쿠아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그레이스 아이코 압구정동 로드샵 스킨케어 쿠폰, pic 사이판 3박숙식권. 월드 리조트 3박 숙식권, 마리아나 리조트 2박 숙박권, 하얏트 리젠시 2박 숙박권, 피에스타 리조트 2박 숙박권 및 티니안 다이너스티 2박 숙박권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마리아나 제도
미국 자치령의 마리아나 제도는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등 3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서 항공편으로 약 4시간 거리의 서태평양에 위치,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녀, 친근하고 낙천적인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제도는 가족 여행이나 골프, 수상 스포츠등 휴식 및 모험을 선호하는 다양한 여행층에 이상적이다. 사이판과 티니안,
로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마리아나 관광청 한국어 웹사이트
www.mymariana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