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옥토버페스트 맞이 특별 서비스 제공

독일행 승객들을 위해 프리카델레, 케제슈페츨레, 레프쿠헨헤르즈 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9/22 [20:08]

에미레이트 항공, 옥토버페스트 맞이 특별 서비스 제공

독일행 승객들을 위해 프리카델레, 케제슈페츨레, 레프쿠헨헤르즈 등

박소영 | 입력 : 2023/09/22 [20:0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독일을 대표하는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맞이하여 기내 및 라운지에서 독일 전통의 바바리안 요리를 선사하는 등 페스티벌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10월 3일까지 두바이를 거쳐 독일 뮌헨, 함부르크,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로 향하는 항공편과 일부 라운지에서 독일 전통 음식 및 디저트를 마련하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ice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독일을 대표하는 영화 및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옥토버페스트 맞이 특별 서비스 제공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들에게는 독일식 미트볼 요리인 프리카델레 또는 독일식 소 볼살 요리가 메인으로 제공되며, 퍼스트 클래스 고객들은 오스트리아 과자인 아펠슈트루델(Apfelstrude),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들은 독일식 사과 케이크를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옥토버페스트 맞이 특별 서비스 제공

 

에미레이트 항공의 아이코닉한 A380 라운지 및 일부 라운지에서는 독일을 대표하는 간식인 프레첼, 진저 쿠키로 잘 알려진 레프쿠헨헤르즈(lebkuchenherzen), 초콜릿 라즈베리 브라우니, 대황 타르트,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레몬드리즐 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뮌헨 및 뒤셀도르프 공항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독일식 맥앤치즈인 케제슈페츨레(Käsepätzle)와 오바즈다(Obazda) 또한 특별히 맛볼 수 있다. 한편, 두바이-프랑크푸르트 노선을 하루 3편, 두바이-뮌헨, 뒤셀도르프, 함부르크 노선을 하루 2번 제공하여 독일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폭넓은 항공편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