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숲체험프로그램 참가 신청 받는다

일상 생활속에서 부조화된 몸(身)을 조화롭게 변화시키기 위한 운동요법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2/05 [11:05]

서귀포시, 숲체험프로그램 참가 신청 받는다

일상 생활속에서 부조화된 몸(身)을 조화롭게 변화시키기 위한 운동요법

양상국 | 입력 : 2024/02/05 [11:0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에서 오는 3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서귀포자연 휴양림에서 운영되는 ‘林과 함께하는 내 몸(身) 밸런스’숲체험프로그램 참여 신청을 받는다. 해당 숲체험프로그램은 일상 생활속에서 부조화된 몸(身)을 조화롭게 변화시키기 위해 운동요법을 비롯한 산림치유의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면역력 및 건강증진 프로그램이다.

 

▲ 숲체험프로그램 참여신청(서귀포자연휴양림) _ 서귀포시

 

주요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밸런스 워킹, 숲속 맨발걷기명상, 편백숲에서 복식호흡을 통한 숲체조, 숲속에서 느끼는 오감숲테라피 등이 있다. 운영기간 중 매주 목요일 오후 15:20~17:20, 2시간 동안 진행하게 되고, 숲체험프로그램 참여비는 무료이며, 숙박객(야영객포함)이 아닌 일반인(탐방객)은 입장료 및 주차료를 별도 부담해야 한다.

 

신청기간은 1월 29일부터 3월 5일까지이며 사전신청 방법은 e메일([email protected])로 신청하면 되고 접수 순서대로 대상자 확정 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서귀포자연휴양림 숙박객(야영객포함), 탐방객은 신청기간과 상관없이 운 영기간 내에 현장 당일 참여신청이 가능(매표 시 신청)

 

앞으로도 서귀포시는 참여자 불편사항 등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점을 보완하고 호응이 좋을 경우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숲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귀포시산림휴양관리소 산림휴양팀 064-760-3066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산록남로 22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귀포시, 숲체험프로그램, 운동요법,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