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백운산자연휴양림, 시설 확장 및 개선 공사로 야영장 부분 휴장

시설 확장 및 노후 시설물 개선하기 위해 야영장 부분 휴장, 야영장(데크)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2/21 [08:45]

광양시 백운산자연휴양림, 시설 확장 및 개선 공사로 야영장 부분 휴장

시설 확장 및 노후 시설물 개선하기 위해 야영장 부분 휴장, 야영장(데크)

한미숙 | 입력 : 2024/02/21 [08:4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광양시는 백운산자연휴양림 내 산림휴양 기능 확장과 노후 시설물 개선하기 위해 야영장 중 데크 시설에 대해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7개월간 휴장한다고 전했다. 이번 임시 휴장은 산림휴양 복지 수요 증가에 따른 생애주기별 맞춤형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광양 백운산 산림복지 단지 조성사업’ 및 기존 노후 시설물 개선을 위한 ‘백운산자연휴양림 보완사업’ 시행 계획에 따른 것이다.

 

▲ 백운산자연휴양림 _ 광양시   

 

시는 산림 레포츠 시설 및 유아숲체험원 조성, 숲속의 집 개축, 야영데크 규격 확대, 취수장 온수 공급 설비 구축 등으로 전반적인 시설 확장 및 노후 시설 개선할 계획이다. 이용객 안전 및 편의 등을 고려하여 불가피하게 야영장 시설 중 데크시설만 휴장할 계획이며, 공사의 영향이 적은 백운산자연휴양림 내 다른 시설은 평소대로 운영된다.

 

박경주 휴양림과장은 더 나은 산림휴양·교육·치유 등의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번 사업을 추진하는 만큼, 휴장에 따른 불편에 대해 이용객들의 많은 양해를 바라며 시설 이용 시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운산자연휴양림 내 일반야영장은 제1야영장(37데크), 제2야영장(18데크)으로 운영․관리하고 산불예방 및 시설 관리를 위해 동절기 기간(11월1일 ~3월31일)에도 휴장하고 있다.

전남 광양시 옥룡면 백계로 33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백운산, 자연휴양림, 야영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