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겨울 여행 Event’ 실시

진에어,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이미희 | 기사입력 2009/12/08 [09:17]

풍성한 ‘겨울 여행 Event’ 실시

진에어,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이미희 | 입력 : 2009/12/08 [09:17]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3색 패키지 ‘겨울 여행 event’를 진행한다. 진에어와 올림푸스 미오디오가 함께하는 이번 ‘겨울 여행 event’는 겨울을 맞아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오는 12월 21일 국제선에 첫 취항하는 진에어의 인천-방콕 노선 운항 소식과 함께 왕복항공권 경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에어는 2010년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겨울 여행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도록 무료 인화권 증정’ 이벤트와 무료로 방콕 여행할 수 있는 기회인 ‘사진∙사연 응모하고 방콕 여행가기’,‘진에어 겨울 여행 이벤트 소문 내기’의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무료 인화권 증정’ 이벤트는 해당기간 동안 진에어 김포발 제주행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 전원에게 5천원상당의 올림푸스 미오디오 무료 인화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인화권은 진에어 항공권 하단에 인쇄되어 발급된다. 또 무료 인화권 사용 후 홈페이지에 주문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추가로 쏟아진다.

두 번째 ‘사진∙사연 응모하고 방콕 여행가기’ 이벤트는 평소 가고 싶었던 방콕의 여행 장소의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방콕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무료로 방콕에서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기회다.

마지막으로 ‘진에어 겨울여행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는 위 이벤트 내용을 온라인 상의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담아간 후 해당 게시물 url 주소를 진에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겨울 진에어의 ‘겨울여행 이벤트’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행운의 기회를 누리고 소중한 여행의 추억들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1600-6200 /
www.ji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