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어 부산-홍콩 노선 증편운영

캐세이패시픽항공 자회사인 드래곤에어가 부산-홍콩 노선을

이형찬 | 기사입력 2010/04/12 [09:22]

드래곤에어 부산-홍콩 노선 증편운영

캐세이패시픽항공 자회사인 드래곤에어가 부산-홍콩 노선을

이형찬 | 입력 : 2010/04/12 [09:22]
캐세이패시픽항공 자회사인 드래곤에어가 부산-홍콩 노선을 매주 6회로 증편한다.
드래곤에어는 현재 월, 목, 금, 일요일을 포함해 부산-홍콩 노선을 매주 4회 운항하고 있으나 5월 1일부터 토요일 오전 8시에 부산을 출발하는 ka319 노선을 추가한다. 6월 2일부터는 수요일에도 1편이 추가돼 부산-홍콩 노선은 매주 총 6회 운항하게 된다.

이번 증편을 통해 부산, 경상도권 해외 여행객들의 홍콩 여행 및 당일 동남아 지역으로의 연결 항공편 이용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특히 부산 출발 인기 여행지인 싱가포르의 경우 홍콩에서 50분만 대기하면 바로 연결편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서울-홍콩 노선도 현재 하루 4회 운항되고 있으나 5월 3일부터 주 4편 추가되고 7월 1일부터는 주 3편이 추가 증편된다. 7월부터 매일 서울-홍콩 노선이 5편씩 운항되는 것이다. 드래곤에어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노선 운항 항공사로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자회사이자 원월드의 멤버다.

영국의 항공산업전문 조사업체인 스카이트랙스(skytrax) 선정 6년 연속 중국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2008년에는 ‘동남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드래곤에어는 한국인 승무원과 기내식으로 비빔밥을 제공하는 등 철저한 한국화 마케팅 전략을 지향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