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5월 가정의달 이벤트

다자녀 가족 및 어린이, 선생님, 성년 등 다양한 계층 대상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4/13 [09:59]

아시아나항공 5월 가정의달 이벤트

다자녀 가족 및 어린이, 선생님, 성년 등 다양한 계층 대상

이소정 | 입력 : 2010/04/13 [09:59]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자녀 가족 및 어린이, 선생님, 성년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에 나섰다. 5월 한 달간 국내선을 탑승하는 다자녀 가족 고객(부모 2명이 성인 또는 소아, 유아 자녀를 3명 이상 동반시)을 대상으로 제주노선은 동반 자녀 1명 50% 할인, 그 외 노선은 동반 자녀 1명 무료 탑승 및 우선 앞 열 배정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은 예약 대표전화(1588-8000)로, 발권은 아시아나 시내 지점 또는 여행사에서 가족관계 증빙서류 접수시 가능하다. 동기간 동안 국내선 노선에 한해 출발일 기준 만 65세 이상인 시니어 승객 및 동반자 최대 2인도 출발 전 예약 대표전화를 통해 우선 앞 열 배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수)부터 10일(월)까지 인천공항에서 국제선을 탑승하는 소아 승객에게 여행노트를 증정하며, 스승의 날을 맞아 5월 한달간 국내소재 초등학교 ~ 대학교에 재직중인 선생님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구간 탑승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권은 아시아나항공 시내 지점 및 여행사에서 교원증 및 주민등록증 사본 지참시 가능하다.

아시아나는 성년의 날을 맞아 5월 한 달간, 5월에 만 20세가 되는 아시아나회원이 국내/국제선 탑승시 추가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등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