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대장경테마파크, 여름맞이 주말 이벤트 운영

설렘가득한 합천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추억으로 채워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7/22 [23:55]

합천 대장경테마파크, 여름맞이 주말 이벤트 운영

설렘가득한 합천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추억으로 채워

이형찬 | 입력 : 2023/07/22 [23:5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합천군은 대장경테마파크에서 다양한 공연과 각종 부대행사로 마련된 ‘여름맞이 주말 이벤트’를 운영해 가족 관광객을 맞이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8월 27일까지 주말마다 총 12일 간 운영된다. 

 

▲ 합천 대장경테마파크 여름맞이 주말 이벤트 운영 _ 합천군

 

메인 행사로 대장경테마파크 야외 공연장에서 전문 코미디팀이 진행하는 마임, 슬랩스틱 등의 코미디쇼와 마술공연, k-pop 댄스 공연이 진행된다. 각 공연들은 정해진 날짜마다 1일 2회 진행되며 입담 넘치는 사회자가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천시에는 대장경테마파크 천년관에서 개최된다.

 

▲ 합천 대장경테마파크 여름맞이 주말 이벤트 운영

 

여름철에 맞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중에만 만날 수 있는 물풍선 던지기 게임과 1일 50개 한정으로 ‘대나무 물총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개장한 대장경테마파크 내 어린이 수영장과 물놀이장도 관광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넓은 야외수영장과 물놀이터, 워터 바스켓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 합천 대장경테마파크 여름맞이 주말 이벤트 운영

 

유성경 관광진흥과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각종 부대행사를 마련했다며 천혜의 자연이 주는 합천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추억을 쌓으며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남 합천군 가야면 가야산로 11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