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캐릭요원과 함께하는 합천테마 버스여행 운영

정양늪과 함벽루, 왕후시장 등 합천군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합천영상테마파크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7/27 [01:30]

합천군, 캐릭요원과 함께하는 합천테마 버스여행 운영

정양늪과 함벽루, 왕후시장 등 합천군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합천영상테마파크

이형찬 | 입력 : 2023/07/27 [01:3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합천군관광협의회는 지난 22일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캐릭요원과 함께하는 합천테마버스여행을 실시했다. 합천 테마버스 여행은 정양늪과 함벽루, 왕후시장 등 합천군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합천영상테마파크 야간 관람을 체험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 캐릭요원과 함께하는 합천테마 버스여행 시작 _ 합천군

 

특히 영상테마파크에서는 합천군민들로 구성된 캐릭 요원들이 관광객들을 맞이하며 만족도를 제고한다. 캐릭 요원은 영화나 드라마의 등장인물로 분장하고 캐릭터에 맞는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테마파크 구석구석을 안내한다. 

 

▲ 캐릭요원과 함께하는 합천테마 버스여행 시작

 

요원들은 합천군관광협의회에서 보조출연자 양성을 위해 주관한 ‘영상아카데미-드라마캠프’ 수료자 중 선발됐으며, 이번 활동을 위해 개별 캐릭터 구축 과정을 포함한 안내‧해설‧연기 관련 역량강화 교육을 마쳤다. ‘합천테마 버스여행’과 ‘캐릭요원’ 사업은 경남관광재단과 합천군의 지원으로 실시되는 경남형 지역관광 추진조직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강길수 이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주민 일자리창출과 소득증대는 물론이고, 합천만의 독특한 관광콘텐츠를 마련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민간주도의 합천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합천군 용주면 합천호수로 75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합천군, 합천관광, 테마버스, 드라마캠프,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