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연말 이벤트

평일 점심 영업 오픈과 함께 더욱 풍성한 뷔페를 선사하는

이소정 | 기사입력 2013/11/27 [08:52]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연말 이벤트

평일 점심 영업 오픈과 함께 더욱 풍성한 뷔페를 선사하는

이소정 | 입력 : 2013/11/27 [08:52]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뷔페 패밀리아는 2013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12월 한 달 동안 평일 점심 영업을 개장하여 기존에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 저녁에만 이용할 수 있던 뷔페를 평일 점심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까운 지인들과의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을 맞이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지 않던 평일 점심 영업을 오픈하면서 더욱 많은 고객이 뷔페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뷔페 패밀리아   

특별한 시기인 만큼 뷔페 메뉴 또한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코너별로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메뉴를 위주로 뷔페 메뉴를 재구성했다.

이에 더해 달콤한 양념이 일품인 돼지 갈비를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 선사하는 돼지 갈비 구이, 흰돼지의 뒷다리를 생으로 소금에 절여 건조시키고 신선한 바람에 말려 만든 스페인의 대표 육류 제품인 최고급 하몽 세라노, 이태리산 통 치즈를 직접 갈아서 취향에 맞게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그라나 파다노 치즈 등을 뷔페 메뉴에 추가했다. 더불어, 최고급 전복을 이용한 전복 찜 요리를 1인당 1접시씩 테이블로 제공하는 등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미식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 원더랜드  

한편, 호텔 로비에 5m 크기의 대형 과자집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세우고 윈터 원더랜드 컨셉의 화이트 트리를 설치하여 호텔을 들어서는 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준비하여,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