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오리엔탈 로드쇼 진행

각 호텔들의 새로운 모습과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여러가지 프로모션

김민강 | 기사입력 2009/10/15 [13:58]

만다린 오리엔탈 로드쇼 진행

각 호텔들의 새로운 모습과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여러가지 프로모션

김민강 | 입력 : 2009/10/15 [13:58]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만다린 오리엔탈이 지난 화요일 10월13일 조선호텔에서 제3회 로드쇼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치앙마이, 홍콩, 도쿄, 런던,싱가폴, 쿠알라룸퍼 및 중국 삼아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대표들이 참석하여 각 호텔들의 새로운 모습과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여러가지 서비스 및 프로모션 내용을 소개했다.

▲ 로드쇼 기념사진  

약 130여명의 여행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만다린 오리엔탈 북아시아 총괄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으로 참석한 멜라니 푸 (melanie foo)는 “한국은 만다린 오리엔탈 그룹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는 시장 중 하나로, 각 호텔별 또는 그룹에서 한국 시장 확대를 위해 로드쇼 외에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 이라고 밝혔다.

매해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는 만다린 오리엔탈 로드쇼는 이번 행사에 요가 시연 및 스파 분위기를 연출하여 만다린 브랜드의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www.mandarinorienta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