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가 선보이는 다양한 겨울 이벤트

연말연시 알펜시아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이소정 | 기사입력 2013/12/21 [09:03]

알펜시아가 선보이는 다양한 겨울 이벤트

연말연시 알펜시아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이소정 | 입력 : 2013/12/21 [09:03]
본격적인 스키시즌 개막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등 즐거움이 가득한 12월을 맞아 다양한 식음료 행사와 깜짝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알펜시아는 레스토랑을 방문한 가족에게는 산타가 나타나 선물을 전해주는 산타클로스의 깜짝 선물 이벤트가,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영화 플랜맨 예매권을 증정한다.

▲ 알펜시아 리조트_31일 불꽃놀이  

또한 인터컨티넨탈, 홀리데이 인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 특선 저녁 뷔페를 선보인다. 12월 24~25, 31일에 진행되는 이번 뷔페는 칠면조구이, 스페셜 크리스마스 케익 등 시즌 요리가 추가된다. 오는 31일 밤 10시부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로비 라운지에서 열리는 201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강원도의 밤 하늘을 형형색색 수놓는 불꽃놀이와 1월 1일 아침 스키장 힐라운지에서 새해 첫 해돋이와 따뜻한 떡국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새해 아침 떡국 먹기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즐거움이다.


또, 한국-캐나다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캐나다 농식품부 캐나다 브랜드, 알버타 주정부와 함께 캐나다의 대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딜리셔스 캐나다 Delicious Canada 프로모션을 12월 20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캐나다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비롯해 바닷가재, 스노우크랩, 블루베리, 메이플시럽 등 다양한 식재료를 통해 캐나다의 맛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매일 저녁 선보이는 딜리셔스 캐나다 뷔페 및 그릴 요리, 피자, 파스타 등의 특선 메뉴들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경품의 즐거움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모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나다를 상징하는 붉은 단풍잎이 프린팅된 텀블러, 와인키트, 캐나다 요리의 레시피가 담긴 쿡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