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새롭게 선보이는 라스베이거스 호텔 명소 TOP 3

지중해에 간 듯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트로피카나

양상국 | 기사입력 2014/02/01 [09:18]

2014 새롭게 선보이는 라스베이거스 호텔 명소 TOP 3

지중해에 간 듯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트로피카나

양상국 | 입력 : 2014/02/01 [09:18]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한국 사무소는 올해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들을 위해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명소 3 곳을 소개한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트렌디한 호텔 코스모폴리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소셜 클럽과 지중해에 간 듯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트로피카나 호텔의 방갈로 스위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라스베이거스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변화 시킬 대관람차다.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코스모폴리탄 호텔-소셜클럽 Rose. Rabbit. Lie. 오픈   

코스모폴리탄 호텔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_로즈, 래빗, 라이(Rose. Rabbit. Lie)클럽오픈, 클럽 마키’로 유명한 코스모폴리탄(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호텔은 최근 소셜 클럽’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Rose. Rabbit. Lie.>를 지난 18일 오픈 했다. 기존의 클럽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다이닝과 바, 쇼, 카바레 식 극장 등 모든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일 저녁마다 선보이는 스피겔 월드(Spiegelworld) 공연은 미리 구성된 안무와 대사 없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라이브로 선보여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쇼다. 운영 시간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6시부터 오전 4시까지다.
http://www.cosmopolitanlasvegas.com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트로피카나 호텔 방갈로 타워 오픈   

트로피카나 호텔 (Tropicana Las Vegas - A Doubletree by Hilton)_방갈로 타워 오픈, 지중해 리조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트로피카나 호텔(Tropicana Las Vegas)은 최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방갈로 타워를 새롭게 오픈 했다. 이번 객실 리노베이션의 특징은 룸 서비스 주문 및 객실 온도와 스위치 조절 등을 한 번에 컨트롤 할 수 있는 터치 스크린 방식의 최신식 통합 리모콘을 도입해 좀 더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투숙을 돕는 것이다.

모든 객실은 약 35m2 면적에 5개의 각각 다른 콘셉트로 디자인 됐으며,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하는 야외 테라스도 함께 설계해 시원한 야외 수영장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http://www.troplv.com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한국사무소_음악분수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Caesars Entertainment)_더 하이 롤러 (The High Roller) 개장,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내에만 9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5,000억 달러를 투자해 라스베이거스의 전경을 한 눈에 감상 할 수 있는 대관람차, 더 하이 롤러 (The High Roller)’를 오는 3월에 개장한다. 더 하이 롤러는 높이 170m로 55층 건물 높이와 같은 규모로 설계됐으며, 2008년 싱가포르에 개장한 것 보다 약 3m 더 높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1,500개의 LED 경관 조명을 설치해 에너지 절감 효과뿐 아니라 라스베이거스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변화 시킬 예정이다. 위치는 플라밍고 호텔과 더 쿼드 호텔 사이며, 한 바퀴 도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30분이다.
www.caesars.com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