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기내식 신 메뉴 ‘크루밀(Crew meal) 7종 출시

실제 객실 승무원이 기내서 먹는 메뉴 그대로 경험할 수 있어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7/04 [04:18]

에어서울, 기내식 신 메뉴 ‘크루밀(Crew meal) 7종 출시

실제 객실 승무원이 기내서 먹는 메뉴 그대로 경험할 수 있어

박소영 | 입력 : 2023/07/04 [04:1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지난 7월 3일부터 특별한 기내식 신 메뉴 ‘승무원 기내식 7종’을 출시했다. 승무원 기내식은 크루밀Crew meal)로 불리는 객실 승무원 전용 메뉴로, 이제 탑승객들도 사전 주문을 통해 실제 승무원이 먹는 기내식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 에어서울 기내식 메뉴

 

메뉴는 미트볼과 오므라이스, 버섯 소불고기 백반, 안동찜닭, △닭강정 백반, 해산물 중화덮밥, 소고기 김치볶음과 두부 백반, △소불고기 잡채백반 등 7가지로, 국제선 전 노선에서 주문 가능하며, 탑승하는 날짜의 실제 객실 승무원의 기내식 메뉴로 제공된다. 판매 가격은 모두 1만5000원이다. 기내식은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및 에어서울 모바일 앱, 예약센터를 통해서 주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지난 우동 기내식 출시로 기내식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는 등 기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호기심을 끌고, 고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