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본 최대 종합 할인점 ‘돈키호테’와 제휴 ‘쇼핑 할인’

1만 엔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 제공, 일본 내 전 지역에서 사용 가능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6/30 [06:09]

에어서울, 일본 최대 종합 할인점 ‘돈키호테’와 제휴 ‘쇼핑 할인’

1만 엔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 제공, 일본 내 전 지역에서 사용 가능

박소영 | 입력 : 2023/06/30 [06:09]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일본 최대 할인 잡화점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고, 탑승객 대상으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들은 오늘(29일)부터 일본 돈키호테에서 1만 엔(세금 불포함)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의 면세 할인 혜택(최대 10%) 외에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에어서울 돈키호테 제휴 프로모션

 

할인 쿠폰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다카마쓰, 삿포로 등 일본 내 모든 지역의 돈키호테 점포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6월 29일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 약 1년간 진행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최근 엔저 현상으로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어, 현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탑승객들의 여행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부문에서의 협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도쿄 나리타공항에서 도심을 연결하는 특급열차 ‘스카이라이너’와도 제휴를 맺고 탑승객 대상으로 약 11%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