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로지텍과 ‘워케이션’ 콘셉트의 콜라보 상품 출시

무선 마우스 등 포함된 ‘WFA(Work From Anywhere) 키트’ 한정 판매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7/21 [03:20]

에어서울, 로지텍과 ‘워케이션’ 콘셉트의 콜라보 상품 출시

무선 마우스 등 포함된 ‘WFA(Work From Anywhere) 키트’ 한정 판매

박소영 | 입력 : 2023/07/21 [03:2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이 개인용 전자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과 협업해, 워케이션(Worcation: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 콘셉트의 ‘WFA(Work From Anywhere) 키트’를 출시한다. ‘WFA(Work From Anywhere) 키트’는 에어서울 캐리어가 디자인된 파우치 안에 로지텍의 신제품, ‘MX Anywhere 3S’ 무선 마우스와 에어서울 항공기와 브랜드 컬러를 활용한 에어서울 노트, 볼펜, 폰탭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에어서울&로지텍 콜라보 _ 에어서울

 

또한, WFA 키트에는 에어서울 보딩패스로 디자인된 스크래치형 복권, 럭키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당첨자에게는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왕복항공권(2인)이 주어진다. ‘WFA 키트’의 가격은 9만9900원이며, 7월 20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에어서울&로지텍 콜라보

 

에어서울 관계자는 최근 MZ 세대 직장인 중심으로 워케이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젊은 직장인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로지텍과 협업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트렌디하고 유연한 문화를 지향하는 에어서울의 브랜드를 홍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오는 7월 24일부터 대표적인 워케이션 여행지로 꼽히는 동남아 휴양지 노선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