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중국 장자제 직항편 3년여만에 운항 재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40분에 중국 장자제 허화국제공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6/16 [21:09]

에어서울, 중국 장자제 직항편 3년여만에 운항 재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40분에 중국 장자제 허화국제공항

박소영 | 입력 : 2023/06/16 [21:09]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지난 6월 15일, 약 3년만에 서울(인천)~장자제(장가계) 노선의 운항을 재개했다. 운항 재개 첫 편인 RS811편은 낮 12시20분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40분에 중국 장자제 허화국제공항에 도착했다. 장자제 현지에서는 어제(15일) 오후 3시, 조진만 에어서울 대표를 비롯해 장자제시 인민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인천)~장자제 노선의 복항을 축하하는 환영 행사가 진행됐다.

 

▲ 에어서울 장자제 취항

 

조진만 대표는 여행객들은 서울~장자제 직항편의 개설로 양국간 더욱 편리한 방문이 가능해졌다.”며,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장자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장자제 노선은 주 3회(화,목,토) 스케줄로 운항하며, 현재 서울에서 출발하는 장자제 직항편은 에어서울이 유일하다. 한편,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장자제는 영화 아바타의 촬영 장소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꼽히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다.

인천 중구 공항로 2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