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의 시작은 깨끗한 클렌징?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쓴다고 해도 세안 단계에서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1/29 [12:58]

피부관리의 시작은 깨끗한 클렌징?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쓴다고 해도 세안 단계에서

이민희 | 입력 : 2010/11/29 [12:58]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쓴다고 해도 세안 단계에서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아있다면 피부는 결코 좋아질 수 없다. 그렇다고 무작정 세게 닦는 것이 정답일까? 내 피부에 맞는 순한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이 피부관리의 시작인 것.


'네츄럴테라피 피톤치드 클렌징 에센스'는 3+vac공법(불순물 배출, 진공추출, 세밀한 입자)를 통해 성분손실 없이 모든 영양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며, 천연 항균물질인 잣나무 피톤치드가 피부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
이 제거하고 천연 보습인자를 함유한 식물성 에센스 성분이 세안 과정에서 파괴되기 쉬운 피부 본연의 피지막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아토피성 피부나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가능 한 제품이다.

제품명이 클렌징 에센스인 것은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의 에센스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비타민 사이언스 교육팀 이선아 실장은 '요즘은 건조해진 날씨와 각종 유해산소가 공기 중에 떠다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질 수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수분공급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며 '깨끗한 클렌징과 충분한 수분공급, 자외선 차단제만 챙기면 누구나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www.micosho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