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지어만 잘 입어도 몸매가 달라진다

가슴 큰 여성이라면 가슴 확실하게 받쳐주는 풀컵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2/02 [11:01]

브래지어만 잘 입어도 몸매가 달라진다

가슴 큰 여성이라면 가슴 확실하게 받쳐주는 풀컵

이소정 | 입력 : 2010/12/02 [11:01]
란제리룩, 시스루룩 등이 유행하면서 속옷이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기능성을 높여 체형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속옷은 물론 겉에 드러나는 옷만큼이나 화려하고 섹시한 속옷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하지만 예쁘고 섹시하다고 무작정 살 것이 아니라 자신의 체형에 걸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어떤 속옷을 입느냐에 따라 자신의 체형 콤플렉스 보완은 물론 없던 볼륨이 만들어지고 숨은 라인을 찾아주는 마법 같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가슴이 처져 고민이라면 어깨끈이 넓은 브래지어를 선택하자. 어깨끈이 넓으면 가슴을 위쪽으로 안정감 있고 편안하게 올려주며 지지해 주기 때문이다.

컵의 소재는 하늘거리는 것보다는 튼튼한 소재가 좋으며 가슴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고중심의 1/2컵 제품이 좋다.
패션 란제리 에블린은 푸쉬업 기능이 강화된 ‘엑상 프로방스 1/2컵 브래지어’를 선보였다.

가슴 위쪽에 지방이 없고 앞으로 돌출된 모양인 새가슴의 여성이라면 저중심 브래지어가 적합하다. 저중심 브래지어는 중심선이 밑쪽에 위치해 와이어 때문에 느낄 수 있는 통증을 줄일 수 있으며 하부에 있는 지방의 볼륨을 최대한 모아 위쪽으로 올려줘 가슴 v라인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가슴이 큰 여성들은 브래지어 선택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잘못하면 가슴이 더 커 보이거나 전체적으로 뚱뚱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가슴이 크다고 무조건 편한 브래지어를 선택하면 가슴이 쳐질 수 있으므로 주의. 가슴을 확실하게 받쳐주며 패드가 없고 두께가 얇은 브래지어나 가슴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풀컵 제품이 적합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